차오름 양호석

피트니스 모델 양호석이 전 피겨스케이트 선수 차오름을 폭행한 혐의에 대해 인정했는데요 차오름이 자신의 SNS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양호석의 사생활을 폭로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9일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공판에서 양호석은 폭행 혐의를 인정하면서 “차오름이 술집 여종업원에게 무례하게 굴었다”면서 “먼저 욕을 하고 나에게 반말한것이 폭행의 원인”이라는 입장을 전했습니다. 

앞서 양호석은 지난 4월 23일 오전 5시쯤 강남의 한 술집에서 말다툼하던 차오름을 폭행해 전치 6주의 상해를 입힌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당시 차오름은 양호석에게 맞은 뒤 안와골절, 코뼈 함몰 등의 상처를 입었다며 양호석을 폭행 혐의로 고소했습니다.

양호석은 “10년 동안 차오름을 좋은 길로 이끌어주려고 노력했지만 제가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하면서 멀어진 사이에 운동 코치를 한다던 차오름이 깡패들과 어울려 속이 상했다”면서 “차오름이 지방에 내려가 피겨스케이팅 관련 일을 한다고 해 이사비용도 대줬는데 이사도 하지 않아 그간 감정이 많이 쌓였다. 10년 된 형에게 덤벼들고 만약 때리지 않았다면 내가 맞았을 것”며 호소하였고 "감정 때문인지, 금액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직 차오름 측과 합의를 보지 못했다"며 재판부에 합의할 시간을 달라고 요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차오름 폭행 관련 기사가 쏟아지자 차오름은 자신의 SNS를 통해 분노했는데요 “폭력 인정하고 당당하게 벌 받으면 더이상 연관 짓지 않으려고 했는데, 마지막까지 날 실망시킨다”면서 “언론 플레이 하지 말쟀지? 폭로전? 해보자”라고 거재하면서 양호석 관련 사생활 폭로를 이어갔습니다.  

이어 차오름은 “네가 안 때렸으면 내가 때렸을 거라고? 난 너 때릴 생각도 없었다. 인정해라. 깡패 친구들? 그래서 너 개네한테 돈 받고 피티했냐. 입만 열면 거짓말에 자기 합리화네”라며 “너랑 나랑 원래 반말하던 사이였고, 10년 전부터 문신 있었고 나 국가대표 두 명 만들었다. 10년 알고 지내서 알고 그랬으면서 무슨 헛소리야. 정신 차려라”고 양호석을 비난하기도 하였습니다.

누리꾼들은 “차오름의 주장이 사실이라면 양호석 너무 뻔뻔한 듯”, “누가 진실이든간에 폭력은 잘못 됐고 그냥 인정하고 벌 받으시길”, “응원합니다”, “수사가 제대로 이루어지길” 등 양측의 180도 다른 주장에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차오름은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이며 현재 피겨스케이팅 코치로 활동 중입니다. 지난 2011년 SBS 예능 프로그램 김연아의 키스 앤 크라이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양호석은 한국인 최초로 머슬마니아 대회에 출전에 2연패를 달성한 피트니스 모델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


차오름 인스타그램 글 전문 


주변 사람들 내 가족들이 그래도 좋게 마무리 지라해서 난 니가 폭력 인정하고 당당하게 벌 받음 민사니 뭐니 더이상 너랑 연관짓지 않으려 했는데 역시나 넌 마지막까지 날 실망시키는구나.

언론 플레이 하지 말쟀지? 건드렸지? 여종업원. 무례하게 해? 이사비용? 20줬냐? 내가 너한테 한 게 더 많을 텐데 니 나이 감은 거 감싸주고 바람 피운 거 감싸주고 니 뒷바라지하고 그리고 룸살롱 가기 싫다 고하는 거 데려갔지 문신? 요즘 다하지 깡패? 내가 깡패고 깡패 친구들이랑 어울려? 10년 동안 재워주고 먹여줘? 내가 니 똥 닦아준 건 유부녀 만나면서 돈 뜯고 여자친구 있으면서 바람 피우고 여자랑 자고 한 건? 너 무덤 계속파네. 

폭로전? 해보자. 너 낱낱이 다 까줄게. 너 그동안 니 할 일 다 하고 지냈잖아. 사건 뒤로 또 룸살롱 가고 너 옛날에 불법해서 내 통장 가져갔잖아. 시합 전날도 도박하고 다 했잖아. 니 주변 깡패 없어? 또 이미지 관리하네. 너 그 술집도 여자 보러 나 데리고 간 거잖아. 왜 영어 해. 내가 안간다 안했어? 너 모든 거 다 폭로 해줘? 인정해 그냥. 내 잘못? 내친구들 깡패인거? 너가 나 때린 게 그 이유라고? 정신차려 

너가 나 안 때렸으면 내가 때렸을 거라고? 너 복싱 전국 체전 2위라메.

또 구라야? 난 너 때릴 생각도 없었어. 인정을 해. 그냥 그리고 깡패 친구들? 그래서 너 걔네한테 돈 받고 피티했어. 입만 열면 거짓말에 자기합리화네. 

그리고 너랑 나랑 원래 반말하던 사이였고 10년 전부터 문신 있었고 나 국가 대표 애들 두 명 만들었어. 10년 알고 지낸 ○○가 알면서 그랬으면서 뭔 헛소리야. 정신 차리세요. 


'이슈&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승윤 여자친구  (0) 2019.07.11
혜리 아마레또  (0) 2019.07.07
이열음 정글의 법칙  (0) 2019.07.07
BJ임지혜 케이  (0) 2019.07.07
손정의 문재인  (0) 2019.07.0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